티스토리와 더불어 구글 블로그에도 애드센스를 설치하면 수입이 좋을 것 같지만 그렇지 않은 것 같다. 구글 블로그에 애드센스 설치한 날짜가 오래지 않았지만 지금까지 3.43 달러다. 언젠가 100달러 달성할 것인데 그때가...그리고 얼마의 기간이 걸릴지 기대된다.
티스토리에서 애드센스 상승과 하락을 장기간에 여러 번 겪어서 수입 금액은 관심이 없다. 장기간 애드센스 수입의 상승과 하락을 겪으면 웬만한 애드센스 수입은 긍정적 마인드가 생긴다. 하루가 아닌데도 이번 달에 1달러가 아니어도 편하다. 내가 애드센스 수입에 무심해서 그런가...
하지만 특정 금액이 얼마나 빨리 달성할지 궁금하다. 예로 20 달러, 1달러, 100달러 등을 달성하는 기간과 최고 수입. 블로그에서 다루는 콘텐츠 등에 따라 많이 다르겠지만 내가 다루는 콘텐츠에서 어떨지...특히 티스토리와 구글 블로그에서 어떨지...
100 달러 달성을 한 후 내가 어쩌다 글을 쓰는 내 네이버 블로그로 갈지 모르겠다. 거기에 설치한 애드포스트도 관심이 생긴다.
티스토리 등 다른 블로그에 있는 애드센스를 가져와서 구글 블로그에 설치하면 안 된다는 것을 알 것이다. 이 구글 블로그에 애드센스 설치를 위해 다시 심사를 받았다. 티스토리에 설치한 애드센스는 티스토리로 심사를 받은 것이다.
0 댓글